자신의 신분에 맞는 로그인화면을 선택하세요.
닫기

전기공학과

전기공학과는 첨단화, 고도화 되어가는 국내 및 국제 산업사회에 필요한 전기공학 관련 전문 기술인재를 양성합니다.

뉴스

학부 석아란(2015학번), 슈나이더 일레트릭 코리아 대학생 공모전 은상 수상
등록일
2019-11-29
작성자
전기공학과
조회수
1174
석아란.png

에너지 관리 및 자동화 분야의 디지털 혁신을 선도하고 있는 글로벌 기업 슈나이더일렉트릭코리아는 지난 1118, 서울 마포구 상암동 본사에서 에코스트럭처 데모챌린지(EcoStruxure Demo Challenge)’ 시상식을 진행했다. 이 공모전에서 우리 대학 전기공학과 석아란(15) 학생이 은상을 수상하였다.

 

에코스트럭처 데모챌린지는 슈나이더일렉트릭코리아가 전국 STEM(Science, Technology, Engineering, Mathematics) 분야 전공 대학생 및 대학원 대상으로 진행한 공모전이다. 올해 3월부터 11월까지 총 9개월 간 학생들의 에너지 관리 및 자동화 분야의 발전과 혁신을 위한 아이디어 공모해 참가신청 한 411명 학생, 113개 팀 중 심사를 거쳐 최종 3팀의 결선 진출 팀을 선발 시상하였다. 대상 수상팀에게는 하계 인턴십 기회와 총 장학금 300만원이 제공되었으며, 최종 결선에 오른 나머지 2팀에게도 각가 100만원의 장학금이 수여되었다. 이와 함께 최종 결선에 올라온 팀 전원에게는 내년 6월 코엑스에서 열리는 슈나이더일렉트릭 이노베이션 서밋 서울(Innovation Summit Seoul 2020)’ 현장에 본인들이 구현한 데모를 전시하고 직접 고객들에게 설명할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된다.

 


 

인더스트리뉴스.png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<출처: 인더스트리뉴스, 2019.11.19.>